PETA의 석연치 않은 변론

PETAKillsAnimals.com이 2005년에 개설된 이후, 사람들은 PETA가 왜 그렇게 많은 동물을 죽이는지 묻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PETA는 “동물보호소를 재래식”으로 운영하지 않고 병이나 부상이 심해 더 이상 관리할 수 없는 동물들을 안락사 시킨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주장이 거짓이라고 확신할 만한 명백한 이유가 있습니다. 2007년에 2명의 PETA 직원이 노스캐롤라이나 주에서 늦은 밤에 개와 고양이의 사체를 쓰레기통에 버리다가 잠복근무 중인 경찰에 체포되어 동물 학대와 무단 오물 투기 혐의로 재판을 받았습니다. PETA 직원들은 재판 과정에서 제출된 증거에 의해 그들이 “사랑스럽고 소중하게” 여기는 동물들을 죽였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또한 재판에 출석한 증인들은 PETA가 그들에게 이 단체가 보호하고 있는 개들을 “입양시키는 데 전혀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고 증언했습니다. 노스캐롤라이나 주의 다른 동물보호소 직원들은 PETA가 인수한 동물들을 입양시킬 것이라는 인상을 받았다고 증언했습니다. 그들은 잘못된 인상을 받았습니다.

PETA는 노스캐롤라이나 주의 동물보호소로부터 개와 고양이를 인수한 후에 미처 그 주를 떠나기도 전에 모두 죽였습니다.

재판에 제출된 증거를 제외하고, PETA는 이 단체가 부상을 당했거나 다른 이유로 입양이 불가능한 개와 고양이만을 죽였다는 주장을 뒷받침할 증거를 제시하지 못했습니다.

PETA가 생존의 기회를 주지 않고 안락사 시킨 개들의 사진을 보십시오. 경고: 사진은 너무 생생하여 불안감을 줍니다.

저희 페이스북에 가입하십시오